콘텐츠로 건너뛰기

SBI저축은행, 年2.85% 고금리.. 목돈마련 안성맞춤

국내 1위 SBI저축은행의 생활밀착형 금융 플랫폼 ‘사이다뱅크’가 지난 2월 출시한 복리정기예금(변동금리)은 높은 금리와 다양한 혜택을 바탕으로 고객 편의를 극대화한 상품이다. 이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일반 정기예금(고정금리) 상품보다 높은 금리를 제공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SBI저축은행, 年2.85% 고금리.. 목돈마련 안성맞춤 1

9일 기준 연 2.85%의 높은 금리로 기존 사이다뱅크에서 판매 중인 정기예금 상품보다 0.1%포인트 높은 금리를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국내 금융사 정기예금 상품 중 가장 높은 수준으로,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하거나 안정적인 투자와 목돈 마련을 목표로 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또한 12개월마다 정기예금 금리에 우대금리가 자동으로 적용되기 때문에 예금 연장에 대한 번거로움도 없다. SBI저축은행 측은 12개월 이후 예금 계좌를 중도 해지해도 우대금리를 포함한 약정금리의 100%를 보장받을 수 있어 최대 5년까지 계약 기간을 장기로 두는 것이 절대적으로 유리하다고 설명했다.

예를 들어 1년 정기예금(고정금리)에 가입하고 만기를 연장한 후 6개월이 지난 시점에 해지할 경우 중도 해지 이율이 적용돼 이자 손해가 크지만, 이 상품에 가입할 경우 12개월 이후부터는 우대금리를 포함한 약정금리로 계산한 이자를 받고 해지할 수 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SBI저축은행, 年2.85% 고금리.. 목돈마련 안성맞춤 10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