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어린이날 100주년, 은행권 이벤트 풍성

어린이날 100주년, 은행권 이벤트 풍성 1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은행권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1일 금융권에 따르면 KB국민은행은 오는 20일까지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KB스타뱅킹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이벤트는 어린이뿐만 아니라 MZ세대(밀레니얼+Z세대)·시니어고객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3가지 테마로 구성된다.

‘초등학생 맞춤 이벤트’는 퀴즈를 풀고 받고 싶은 경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프렌즈 학용품세트, 추억의 과자 종합선물세트, 달고나 슬라임키트 등을 제공한다. ‘MZ세대 맞춤 이벤트’는 닌텐도 스위치 OLED, 베어본즈 레일로드 랜턴, 스타프렌즈 드라이버 커버 중 받고 싶은 경품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미당첨 고객에게는 3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만 50세 이상 고객을 위한 ‘시니어세대 맞춤 이벤트’도 진행한다. 캐논 인스픽 S2 ZV-223,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및 서울스카이 입장권 2매, 스타프렌즈 우드커버 세트 중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미당첨 고객에게는 300명을 추첨해 파리바게뜨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어린이와 함께 그린 내일’ 행사도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과천 서울대공원, 광릉 국립수목원, 마곡 서울식물원 내에 KB국민은행이 조성한 정원을 방문하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KB국민은행은 행사 준비의 일환으로 지난달 23일 ‘서울대공원 어린이정원 가꾸기’ 임직원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KB국민은행 임직원 및 가족 100여명이 참여해 정원 내에 황매화를 심고 주변 환경을 정비하는 등의 봉사활동을 펼쳤다.

오는 5일 국립수목원과 서울식물원에서 진행되는 어린이와 함께 그린 내일 친환경 행사는 ▲숲해설 & 플로깅 ▲정원 셀프 탐방 ▲플로깅 이벤트 ▲어린이 퍼레이드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서울대공원에서는 4일 ▲지구 살리기 응원 ▲소원나무 심기 ▲가족사진 촬영 ▲페이스페인팅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KB국민은행은 임직원들이 모은 성금을 통해 가족과 함께 휴식하며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해왔다. 2018년 10월 과천 서울대공원 동물원, 지난해 5월 광릉 국립수목원을 개장한데 이어 이번 어린이날에는 서울식물원에 세번째 어린이정원을 개장한다.

하나은행은 풍성한 경품 제공과 함께 부모와 자녀가 기부활동에 참여하는 ‘어린이날 100주년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만 12세 이하의 자녀와 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자녀와 함께 금융교육을 시작할 수 있는 필수 3종 금융상품 ▲청약 ▲적금 ▲증권연계계좌 중 1개 이상을 자녀 명의로 가입 시 참여 가능하다.

우선 하나은행은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아이폰 SE, 에어팟 3세대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며 하나원큐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손님 1만명에게 최대 연 5.5%까지 가입이 가능한 ‘내맘적금’ 금리우대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하나은행은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상품 가입좌수에 따라 전쟁 난민과 기아 아동을 돕기 위한 기부금을 조성할 예정으로, 부모와 자녀는 상품 가입만으로 뜻 깊은 기부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자녀에게는 ‘유니세프 상장’을 수여한다.

어린이날 100주년 이벤트는 아이통장 관련 필수 서류를 지참하여 가까운 영업점에서 상품가입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원큐 모바일 앱 또는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하나은행 콜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어린이날 100주년, 은행권 이벤트 풍성 8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