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이정재 임세령 에미상 레드카펫 동반 참석

배우 이정재가 에미상 남우주연상 후보에 오른가운데 대상그룹 임세령 부사장과 함께 레드카펫에 등장했습니다. 이정재 임세령 부회장은 공개 열애 8년차이며,. 2015년 1월 두 사람은 공식적으로 교제했습니다.

이정재 임세령 에미상 레드카펫 동반 참석

이정재 임세령 에미상 레드카펫 동반 참석

이정재가 12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마이크로소프트시어터에서 열린 제74회 프라임타임 에미상 시상식 레드카펫에서 임 부회장과 함께 단체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었는데요.

이정재 임세령 에미상 레드카펫 동반 참석 2

이는 이정재 주연의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이 작품상, 감독상, 남우주연상 등 에미상 6개 부문 후보에 올랐기 때문입니다.

제75회 칸 영화제에서 이정재 임세령 참석

해외 행사에 함께 참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며, 특히 제75회 칸 영화제에서 임세령 부회장이 이정재 감독 데뷔작 ‘헌트’를 지원하기 위해 함께한 모습도 포착되었습니다.

이정재 임세령 에미상 레드카펫 동반 참석 4

이정재 감독, 정우성 주연의 영화 ‘헌트’는 19일(현지시간) 칸 영화제 메인 극장인 뤼미에르 대극장에서 열린 심야 상영회에서 상영됐습니다.

이정재 임세령 에미상 레드카펫 동반 참석 6

한편 이정재와 정우성은 여유로운 모습으로 등장해 취재진의 번개 세례에 미소로 화답하며 현장 분위기를 한껏 만낏했으며 관객들은 현장에서 이정재와 정우성에게 계속해서 환호와 박수를 보내며 그들의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했습니다.

이정재 임세령 에미상 레드카펫 동반 참석 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